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정미애 넷째 임신 소식에 쏟아지는 축하 물결…‘다산의 여왕’(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넷째 아이를 임신했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정미애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MK스포츠에 “정미애가 최근 넷째 아이를 임신했다”라며 “건강에 무리가지 않도록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라고 밝혔다.

정미애는 20대 초반 남편 조성환과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으로 인연을 맺어 결혼했다.

매일경제

‘미스트롯’ 출신 가수 정미애가 넷째 아이를 임신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정미애의 남편은 첫 만남에 대해 “말년 휴가 때 오디션을 봤는데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이후 두 사람은 소속사 내 연애 금기 규율 때문에 몰래 연애했다고 전한 바 있다.

결혼으로 가수의 꿈을 포기했던 정미애는 지난해 5월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했다. 당시 셋째 출산 2개월 만에 ‘미스트롯’에 참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스트롯’ 최종 2위인 선(善)을 기록한 후 정미애는 ‘꿀맛’을 발매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정미애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넷째 축하드려요” “진짜 대단하신 미애님 승승장구하시길 바래요” “대한민국에 큰 도움이 된다” “몸 조심하세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