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1281712 0582020070761281712 06 0601001 6.1.15-RELEASE 58 스포츠월드 0 false true false false 1594103441000 1594103451000 related

타쿠와, 성형고백 비포&애프터 화제…아이돌 미모 됐네

글자크기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쇼미더머니’로 유명세를 탄 래퍼 타쿠와가 성형을 고백했다.

타쿠와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외모 콤플렉스로 인해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알렸다.

그는 “작은 눈 때문에 놀림도 많이 받고 상처도 많이 받았다. 나는 남을 외모로 평가하지 않지만 나의 모습이 나한테는 불만족스러웠다. 그래서 성형수술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타쿠와는 “신기한 것은 외면이 바뀌니 내면적으로도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이라며 “자존감이 더 올라가고 삶에서 더 나다운 선택을 할 수 있게 됐다. 나는 사람들에게 성형을 추천하거나 권장하고 싶은 게 아니다. 정확한 정보를 남기고 좀 더 생각할 거리를 줄 뿐”이라고 생각을 밝혔다. 그는 “성형수술광고들은 대부분 비포&애프터를 강조한다. 하지만 나는 소비자들이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알 권리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것이 성형을 고민하는 사람들, 그리고 멀리 나아가서는 성형업계에도 더 좋은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 타쿠와 글 전문.

나는 성형수술을 했다. 왜? 나는 콤플렉스가 있었다. 눈이 작은 것. 그로 인해 놀림도 많이 받고 상처도 많이 받았다. 나는 남을 외모로 평가하지 않지만 나의 모습이 나한테는 불만족스러웠다.

그래서 성형수술을 결심하게 됐다. 신기한 것은 외면이 바뀌니 내면적으로도 변화가 일어났다는 것이다. 자존감이 더 올라가고 삶에서 더 나다운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사람들에게 성형을 추천하거나 권장하고 싶은 게 아니다. 정확한 정보를 남기고 좀 더 생각할 거리를 줄 뿐이다.

성형수술광고들은 대부분 비포&애프터를 강조한다. 하지만 나는 소비자들이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알 권리가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것이 성형을 고민하는 사람들, 그리고 멀리 나아가서는 성형업계에도 더 좋은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