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X윤현민X서지훈, 심상치 않은 피크닉 만남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황정음과 윤현민, 서지훈은 무사히 피크닉을 마칠 수 있을까.

6일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4.8%(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비혼 사수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2회에서는 황정음(서현주 역)과 윤현민(황지우 역), 서지훈(박도겸 역)이 함께 한강 나들이에 나서며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서현주(황정음 분)는 폐소공포증을 지닌 황지우(윤현민 분)와 엘리베이터에 갇혔고, 호흡곤란을 일으킨 그에게 인공호흡을 시도했다. 황지우와 입을 맞추는 순간 서현주는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는 전생의 환영에 놀라 주저앉았다. 뒤이어 나타난 박도겸(서지훈 분) 또한 이 광경을 목격, 의미심장한 분위기의 첫 삼자대면이 이뤄져 강렬한 엔딩을 장식했다.

서로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심은 세 사람이 피크닉을 나선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서현주는 누군가를 향해 의심을 가득 담은 눈빛을 날려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것.

그런가 하면 얼굴을 가린 채 서 있는 박도겸과 민망한 듯 넥타이를 만지고 있는 황지우는 피크닉 도중 심상치 않은 일이 발생했음을 암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고개를 숙인 두 사람의 모습에서 오붓하고 행복한 한강 나들이는 이미 물 건너갔음을 짐작케 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아이윌미디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