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日 매체, "요리스, 손흥민에 격앙...동료들 중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요리스, 손흥민에게 격앙."

토트넘은 7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열린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3라운드 에버튼과 경기서 1-0으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전반 종료 직후 팀의 주장이자 붙박이 수문장인 위고 요리스와 언쟁을 벌였다. 다툼은 에버튼 공격수 히샬리송을 느슨하게 수비한 데서 비롯됐다. 동료들의 만류로 큰 충돌 없이 상황이 끝났고, 후반 시작 전 손흥민이 먼저 다가가 화해를 했다.

요리스는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라커룸서 끝나는 일이다. 밖에서는 어떤 이야기든 할 수 있다. 손흥민과 나 사이의 언쟁은 축구에서 가끔 일어나는 일”이라며 "문제가 아니다. 경기가 끝날 때쯤 우리가 더없이 행복하다는 것을 봤을 것”이라며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일본 산케이스포츠도 손흥민-요리스의 언쟁과 화해를 주목했다. 매체는 “요리스가 손흥민에게 격앙됐다"면서 “전반 종료 직후 충돌해 동료들이 중재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이어 “지오바니 로 셀소를 사이에 두고 손흥민과 요리스가 말다툼을 벌여 주위에 있던 선수들이 모여 필사적으로 둘을 떼어 낸 뒤 라커룸으로 향했다"면서 “손흥민과 요리스는 후반 시작 전에 악수를 했다”라며 둘의 사과를 조명했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