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엇갈린 두 사람...관계 변화 맞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저녁 같이 드실래요''송승헌,서지혜가 엇갈렸다.MBC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승헌이 자신을 피하는 서지혜에게 변함없는 진심을 전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25~26회에서는 우도희(서지혜)가 다가오는 김해경(송승헌)에게 선을 그었고, 이에 우도희의 마음을 돌리려 하는 김해경의 노력이 그려졌다.

김해경과 정재혁(이지훈)의 몸싸움을 목격한 우도희는 망설임 없이 정재혁과 경찰서로 향했다. 미안하다는 정재혁의 뒤늦은 사과에도 우도희는 강건우(이현진)에게 만행을 알렸고, 말도 섞기 싫다는 듯 바로 자리를 떠나 관계가 완전히 끝났음을 알렸다.

또한 김해경에게는 자신의 초라한 면면을 들켰다는 생각에 연락을 피하고 괴로워해 애처로움을 자아냈다.

김해경은 우도희가 전화를 받지 않자, 행방을 알아내려는 노력으로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그는 강건우의 연락으로 큰일이 없었음을 알고는 한시름 놓았지만, 자신에게 솔직하지 않은 우도희를 향해 섭섭함과 걱정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를 이해하려는 김해경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도희는 "나는 지금 너무 불편해요, 해경 씨랑 밥 먹는 거"라며 선을 그었고, 예상치 못한 반응에 김해경은 착잡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정재혁과의 관계로 김해경이 피해를 입었다고 생각한 우도희는 애써 모진 말을 내뱉으며 거리를 두려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웠다.

반면 진노을(손나은)은 김해경에게 쿨한 안녕을 고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친구인 강건우가 "사랑한다면서 그 사람들 행복은 눈곱만큼도 관심 없지?"라며 김해경을 향한 집착이 도가 넘었음을 지적하자, 진노을은 마음을 정리할 것을 선언, 앞으로 달라질 관계를 예고했다.

김해경은 우도희의 집 앞에 찾아와 "도희 씨가 나랑 편하게 밥 먹을 수 있게, 내가 그렇게 만들 거니까 기다려요"라고 진솔한 마음을 고백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한편, 김해경의 어머니인 이문정(전국향)은 위암 수술에 들어가 김해경이 슬픔에 흐느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 심정지를 알리는 경보음과 함께 주저앉는 김해경의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7일 오후 9시 30분 27, 28회가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