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지코,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스틸컷 기습 공개.."소년美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지코(ZICO)가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기습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주말 깜짝 배송"이란 글과 함께 수록곡 '만화영화'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제작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꾸밈 없는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만화영화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기워진 듯한 의상과 체인 소품 등 자유분방한 지코의 모습에서 적극적이고 모험심 가득한 소년의 매력이 더해져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지코는 타이틀곡 'Summer Hate' 외에도 수록곡 '만화영화'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위해 열정과 애정을 쏟아냈다.

더욱이 뮤직비디오 속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아내며 찾아보는 재미를 안겼던 만큼 이번 '만화영화'로 보여줄 지코만의 무한 상상력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수록곡 '만화영화'는 누군가에게 반해 세상이 멈춘 것 같은 순간을 두고 '마치 만화영화 같다'고 이야기하는 노래로, 누구나 한 번 듣고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캐치한 후렴구와 밝은 톤의 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코는 무더운 여름, 리스너들이 시원하게 이지 리스닝 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곡의 스타일과 메시지, 보컬의 톤 등의 변화를 꾀하며 지코만의 여름 이야기를 완성해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지코의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