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헬스걸' 권미진 "전부를 걸고싶은 사람 만났다" 오는 8월 결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개그우먼 권미진/사진=권미진 인스타그램 캡쳐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개그우먼 권미진이 오는 8월 결혼한다.


권미진은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저, 결혼한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도 정성을 담아주는 참 좋은, 제 전부를 걸어보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어 "부부가 된다는 것은 행복뿐 아니라 때때로 찾아오는 크고 작은 시련까지도 둘이 함께하기로 결심하는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의 '여자친구'가 아니라 '오빠의 아내' 딱 한 사람만 할 수 있는 그 자리가 제자리라는 것이 참 벅차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식은 8월29일에 올린다"며 "아직 주변에 말씀을 못 드렸는데, 한 분 한 분께 천천히 연락드리려고 하니 양해 부탁드린다. 저희 두 사람을 축복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미진은 지난 2012년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헬스걸'에 출연, 체중을 103.5kg에서 52kg으로 감량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음은 권미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권미진입니다. 언제 어떻게 알려야 할까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 결혼합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도 정성을 담아주는 참 좋은, 제 전부를 걸어보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부부가 된다는 것은 행복뿐 아니라 때때로 찾아오는 크고 작은 시련까지도 둘이 함께하기로 결심하는 일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의 '여자친구'가 아니라 '오빠의 아내' 딱 한 사람만 할 수 있는 그 자리가 제자리라는 것이 참 벅차고 감사합니다.


결혼식은 8월 29일에 올립니다.


아직 주변에 말씀을 못 드렸는데, 한 분 한 분께 천천히 연락드리려고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두 사람을 축복해주세요.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