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T, 강백호-박경수 휴식…키움, 허정협 5번 LF [오!쎈 수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잠실,박준형 기자]KT 강백호. /soul1014@osen.co.kr


[OSEN=수원, 길준영 기자] KT 위즈 강백호와 박경수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KT는 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배정대(중견수)-황재균(3루수)-로하스(지명타자)-문상철(1루수)-유한준(우익수)-강민국(2루수)-허도환(포수)-김민혁(좌익수)-심우준(유격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강백호는 지난 2일 LG 트윈스전에서 홈쇄도를 하는 과정에서 포수 이성우와 충돌이 있었다. 이강철 감독은 “강백호는 단순 타박상 부상이다. 경기 후반에는 투입이 가능하다. 상황에 따라 무리를 시키지 않는 선에서 기용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박경수 역시 벤치에서 시작하지만 경기 후반 투입이 가능하다.

키움은 서건창(지명타자)-김하성(유격수)-이정후(우익수)-박병호(1루수)-허정협(좌익수)-박동원(포수)-김혜성(2루수)-전병우(3루수)-박준태(중견수)가 선발출전한다.

지난 경기 데뷔 후 첫 좌익수로 선발출전했던 김혜성은 다시 2루수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타격감이 나쁘지 않은 허정협은 5번 타순에 배치됐다. /fpdlsl72556@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