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SNS ‘언팔’ 눈길…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전 멤버 우지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 했다.

오늘(3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안지영의 인스타그램 팔로잉 목록에 우지윤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사라졌다는 글이 게재되며 두 사람의 불화설은 세 번째이다.

경북 영주여고 동창인 안지영과 우지윤은 지난 2014년 Mnet ‘슈퍼스타k6’에서 4인조 ‘볼빨간사춘기’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우지윤과 2인 체제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지난 4월 우지윤이 탈퇴했고, 첫 번째 불화설이 제기됐다.

이후 안지영은 지난 5월 13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우지윤이 자신의 음악을 하기 위해 탈퇴한 것은 아니다”라면서 “4년간 너무 많이 달려왔다. 쉬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라고 말했다. 불화설에 대해선 “화가 났다. 원래 저럴 줄 알았다더라. 알지도 못하면서 루머가 많이 돌았다. 우리가 좋은 선택을 해서 가는 건데 불쌍한 사람을 만들더라”면서 “불화로 인한 탈퇴라는 억측이 많이 속상했다”라고 불화설을 부인했다.

이어 “사이가 안 좋다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은 게 아니라 너무 잘 지내고 있다. 계속해서 저희 둘 한 명씩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사진=뉴스1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