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코로나19 의료진 고맙습니다" 한국마즈, #덕분에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유진 할리스커피 대표 지목으로 챌린지 참여

정선우 대표, 네슬레코리아-농심켈로그 지목해

뉴스1

사진 한국마즈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마즈(대표 정선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저지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의료자원봉사자 등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존경,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로부터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손바닥 위에 주먹 쥔 엄지를 올린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유진 할리스커피 대표의 지목을 받은 정선우 한국마즈 대표는 재택근무중인 직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직원들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한국마즈는 지난 2월말부터 재택근무를 시행중이다.

정선우 대표는 캠페인의 다음 챌린저로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와 정인호 농심켈로그 대표를 지목했다.

정 대표는 "한국마즈 어소시에잇(직원)들과 함께 국민 건강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다시 한 번 전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작은 응원의 메시지가 힘이 되길 바라며, 한국마즈 전 직원과 함께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news1-1004@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