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커스텀 스킨 공짜로 드려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1개 선택지 중 1회 무상 제공…추후 서비스 가격 미정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나만의 기기' 서비스를 접는(folderable, 폴더블)폰으로 확대했다. '갤럭시Z플립' 커스텀 스킨을 선보였다. 어떤 스킨을 고르는지에 따라 나만의 갤럭시Z플립이 된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갤럭시Z플립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커스텀 스킨은 스마트폰에 붙이는 필름이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아도 색다른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다. 필름을 부착한 상태로 케이스를 결착해도 된다.

갤럭시Z플립 커스텀 스킨은 11종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 이용자에게 1회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앞서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 등에서 팝업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커스텀 스킨 1종을 추가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갤럭시Z플립 사용자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Z플립만의 새로운 폰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Z플립 커스텀 스킨 가격은 미정이다. 고객 반응을 살펴 정할 계획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