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기성용 결장’ 마요르카, 레알 원정서 패배…구보 풀타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기성용이 결장한 마요르카가 레알 마드리드에 완패했다. 구보 다케후사는 풀타임 출전했다.

마요르카는 25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베뉴 에스타디오 알프레도 디스테파노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2019-20시즌 스페인 라리가 31라운드 원정에서 0-2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마요르카는 31경기 7승 5무 19패 승점 26으로 강등권인 18위에 머물렀다. 반면 레알 마드리드는 20승 8무 3패 승점 68로 선두 자리를 탈환했다.

매일경제

기성용이 결장한 마요르카가 레알 마드리드에 완패했다. 구보 다케후사(사진)는 풀타임 출전했다. 사진(스페인 마드리드)=AFPBBNews=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제골은 레알 마드리드가 가져갔다. 전반 19분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페널티 박스 왼쪽에서 루카 모드리치의 패스를 받았다. 이후 드리블로 수비수를 연달아 제치고 오른발 로빙슛으로 골을 만들었다.

마요르카는 후반 11분 추가골을 내줬다.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가 직접 프리킥 상황에서 날카로운 슈팅으로 골문을 열었다. 마요르카 골키퍼 마놀로 레이나는 꼼짝도 하지 못했다.

2골을 내준 마요르카는 후반 16분 구보가 오른쪽에서 드리블을 통해 수비수들을 농락한 후 오른발 슈팅을 때렸다. 하지만 공은 옆그물을 맞으며 득점에 실패했다.

후반 36분 마요르카는 만 15세에 불과한 루카 로메로를 투입했다. 로메로는 라리가 역대 최연소 출전 기록을 세웠다.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로 끝났다. dan0925@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