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라리가 리뷰] '기성용 제외+쿠보 선발' 마요르카, 비야레알에 0-1 패...2연패+강등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기성용이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된 마요르카가 비야레알에 패배하며 재개 후 2연패를 기록했다. 일본의 신성 쿠보는 2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마요르카는 17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비야레알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데 라 세라미카에서 열린 2019-20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에서 비야레알에 0-1로 패배했다. 이날 패배로 마요르카는 2연패와 함께 승점 25점을 기록했고, 강등권인 18위에 머물렀다.

기성용이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서도 제외됐다. 마요르카는 5-4-1 포메이션을 가동했고, 쿠보, 에르난데스, 라고, 포조를 중심으로 공격을 전개했다.

그러나 선제골의 몫은 비야레알이었다. 전반 16분 바카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리드를 잡았다. 이후 마요르카는 전반 추가시간 프리킥 찬스에서 쿠보가 왼발로 감았지만 골키퍼 정면으로 향했고, 득점을 만들지는 못했다.

양 팀 모두 교체 카드를 사용했다. 비야레알은 후반 들어 교체 카드 4장을 적절하게 사용하며 지키는데 집중했다. 반면, 마요르카는 후반 15분 쿠보를 대신해 부디미르를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고, 계속해서 공세를 펼쳤다. 그러나 만회골은 나오지 않았다. 특히 마요르카는 후반 막판 결정적인 찬스를 잡았지만 살리지 못했고, 결국 승자는 비야레알이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