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양준일, 여성 스태프 ‘중고차’에 비유…성희롱 발언 논란 사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OSEN]


[헤럴드경제=뉴스24팀] 가수 양준일 측이 성희롱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0일 유튜브 ‘리부팅 양준일’ 제작진은 지난 3일 진행된 먹방 라이브 영상에 찍힌 양준일 발언에 대해 사과의 뜻이 담긴 공식입장을 전했다.

양준일은 여성 스태프가 솔로라고 하자 “가릴 처지가 아니라고 한다. 새 차를 중고차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해 논란을 자초했다.

해당 영상을 삭제한 유튜브 채널 측은 “적합하지 않은 대화가 라이브를 통해 송출됐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방송 직후 양준일은 특정 성별에 의미를 두지 않은 발언이었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임을 인지했으며 곧바로 당사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다”고 밝혔다.

또 “일반인인 제작진이, 사건이 확대돼 불필요한 오해를 사는 것을 원치 않았다. 당사자의 의견을 존중해 별도의 게시글을 올리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준일은 금일 제작진의 사무실을 방문하여 재차 사과의 말씀과 위로를 전했다”면서 “양준일 선배님을 포함한 저희 제작진은 이번 일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는 더욱더 재미있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작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과문 말미에는 “일부 시청자께서 일반인인 제작진을 타깃으로 한 악의적인 댓글을 작성했으며 이에 제작진은 향후 불법적인 캡처와 비판을 넘어선 악의적인 댓글에 대해 법적인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향후 대응 의사를 전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