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음주운전' 임영민, 오늘(8일) AB6IX 탈퇴 결정.."심려 끼쳐 죄송"[공식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임영민/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임영민이 탈퇴한다.

8일 AB6IX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팬카페에 "당사는 임영민과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하여 금일을 기점으로 탈퇴를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AB6IX는 향후 4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팬분들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고 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4인의 AB6IX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임영민은 최근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이하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AB6IX(에이비식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AB6IX의 멤버 임영민과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하여 금일을 기점으로 임영민의 AB6IX 탈퇴를 결정하였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팀 사정으로 이번 앨범 활동과 관련된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친 점 이 자리를 빌려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합니다.

기존에 공지드린대로 AB6IX는 향후 4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AB6IX의 미래를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AB6IX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리며,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4인의 AB6IX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