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15일 컴백' 아이즈원, 새 앨범 'Oneiric'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신비+우아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5일부터 7일 0시까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의 ‘Oneiric’ 버전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상큼 발랄한 ‘Diary’ 버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Oneiric’ 버전의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이 담겼다.

12명의 멤버들은 화이트&실버 컬러의 드레스룩으로 제각각 여신 포스를 뽐냈고, 여기에 오묘한 홀로그램 배경이 더해지며 환상적인 무드를 완성시켰다.

6일 정오와 7일 0시에는 ‘Oneiric Diary’의 또 다른 오피셜 포토가 잇따라 공개됐다. 라벤더, 핑크, 하늘빛 컬러의 미니 드레스를 입은 아이즈원은 종이로 만들어진 성 앞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오피셜 포토로 아이즈원의 새 앨범 콘셉트를 향한 관심이 한층 더 뜨거워졌다.

한편 아이즈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Mnet에서 컴백쇼를 진행한다.

앞서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피에스타’까지,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로 다방면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한 아이즈원이 이번에는 또 어떤 기록으로 글로벌 위상을 높일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