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바람과 구름과 비’ 고성희, 정신 잃은 박시후의 모습에 애절한 눈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배우 고성희가 박시후의 쓰러진 모습에 이성을 잃고 분노한다.

오늘(6일) 방송되는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고성희(이봉련 역)가 박시후(최천중 역)와 성혁(채인규 역)을 향해 극과 극 태도를 보인다.

앞서 이봉련(고성희 분)은 최천중(박시후 분)이 지키고 있다는 유접소(조선의 보육원)에 채인규(성혁 분)가 쳐들어갔다는 소식을 듣고, 그를 향해 뛰쳐나갔다. 그러나 이미 쑥대밭이 된 유접소에서는 최천중이 채인규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 상황, 현장에 도착한 그녀가 보일 반응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졌다.

매일경제

바람과 구름과 비 사진=빅토리콘텐츠


이런 가운데 이봉련이 채인규와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그는 정신을 잃은 최천중을 보고 애절함 가득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자신을 막아서는 채인규를 향해서는 증오의 눈빛으로 극과 극 태도를 보인다. 이에 채인규는 질투에 휩싸여 최천중에 대한 분노을 더 키운다고 해 엇갈린 마음의 두 남녀가 어떤 이야기를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인규는 앞서 이봉련에게 강한 소유욕을 드러낸 반면, 최천중을 집착적으로 찾아내려는 계획으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그리고 드디어 그의 눈앞에 떡하니 최천중이 나타나 쓰러지기까지 해 과연 채인규는 최천중에게 또 무슨 짓을 저지를 것인지 예견된 피바람에 안방극장의 본방사수 욕구가 상승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