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제품·신기술>찜부터 국물요리까지 만능…PN풍년, 다용도 냄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찜기부터 냄비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브리에 웰빙멀티 IH 냄비’(사진)를 출시했다.

이는 기존 다용도 냄비인 ‘PN 웰빙멀티냄비’를 인덕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제품이다. 인덕션 외에도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지름 24㎝ 규격의 양수냄비로, 몸체에 꼭 맞는 찜기가 함께 들어있다. 찜기를 활용한 찜 외에도 조림이나 육수를 사용한 국물냄비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냄비 내외면은 세라믹 코팅을 입혀 가열시 유해물질이 발생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냄비 몸체는 이용자가 조리할 때 뜨거움을 느끼지 않도록 열기가 손잡이에 닿지 않는 구조로 만들었다.

찜기도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는다. 뚜껑은 유리 재질로 만들어 조리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뚜껑에는 음식물이 넘치지 않도록 해주는 기능성 노브가 적용됐다.

PN풍년 관계자는 “기름에 볶거나 튀기는 대신 찌거나 삶는 조리를 제품 하나로 손쉽게 할 수 있어 건강한 집밥을 선호하는 이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현정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