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나영석 PD, '삼시네세끼' 젝키 때문에 멘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5일 방송되는 tvN '달나라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 (사진 = tvN)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tvN '달나라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의 젝스키스가 합숙 후 첫 아침을 맞이한다.

5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삼시네세끼' 하우스에서 눈을 뜬 젝스키스 멤버들의 아침이 그려진다. 비를 피하기 위해 천막을 치는 것을 시작으로 아침 식사를 만들어 먹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아침 메뉴를 정할 때부터 돼지갈비, 삼겹살, 굴비, 샤브샤브 등 각양각색 의견을 내놓았다. 막내 장수원이 "진짜 하나도 통일이 안 되는구나"라고 말할 정도로 의견 통일을 어려워했다는 전언이다.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나영석 PD를 당황시킨 젝스키스의 활약상이 담긴다.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반찬 김치를 걸고 제작진과 젝스키스의 퀴즈 대결이 펼쳐지는 것. 나영석 PD는 예상치 못한 젝스키스의 활약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멘탈붕괴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연출을 맡은 신효정 PD는 "3회에서는 아궁이에 불을 때워 밥 짓기에 도전하는 젝스키스 모습이 담긴다. 메뉴 선정부터 서로 생각이 달랐던 멤버들이 마음을 합칠 수 있을지, 만들고자 했던 아침 메뉴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오늘 에피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삼시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