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쇼핑도 스토리다"…위메프, 읽으면서 쇼핑하는 웹진 'W 고객생각' 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위메프 웹진 'W 고객생각'(위메프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위메프가 '이야기'와 '쇼핑'을 결합한 온라인 잡지(웹진)를 발행한다. 성별과 연령대에 맞춘 관심사를 이야기로 풀어내고, 관련 쇼핑 정보를 제안해 구매 욕구를 한껏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위메프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웹진 'W 고객생각'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웹진 발행과 함께 '이색 특가 행사'도 열린다.

웹진 콘셉트는 '고객의 일상의 모든 생각을 담는다'로 정해졌다. 소비자는 마치 잡지를 읽듯이 웹진 콘텐츠를 이용하다가 관심이 가는 에피소드 상품을 클릭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W 고객생각'은 Δ3040 여성의 일상 트렌드를 담은 '주부내일' Δ20대 청춘을 위한 캠퍼스 매거진 'W 캠퍼스' Δ남성 라이프스타일 꿀팁을 알려주는 '맨즈센즈' Δ6월 운세와 별자리별 상품을 추천하는 별책부록 '별자리운세' 등 4개 콘셉트로 구성됐다.

웹진은 7일 오전 0시자로 오픈되며 나흘간 총 140개 상품이 판매된다. 여성을 위한 뷰티, 주방용품부터 20대를 위한 소개팅 룩, 남성을 위한 캠핑, 키덜트, 게임, 운동용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Δ프라엘 초음파 4종 Δ델라스텔라 소가죽 Δ뉴발란스 운동화 Δ맥 립스틱 루비우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고객들이 위메프에 들어와 단순히 제품을 사는 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트렌드 최전선에 있는 위메프 MD들이 전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팁과 추천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