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음주운전' AB6IX 임영민, 자필 사과문 게재 "한심하고 괴로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AB6IX 임영민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직접 쓴 사과문으로 심경을 전했다,

임영민은 지난 4일 공식 팬카페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해당 편지에서 임영민은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이루 말할 수 없는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멤버들에게 부끄러운 형이 되어야 하는 이 상황이 너무 한심하고 괴롭다"며 "이번 컴백을 위해 오랜 시간 피땀 흘려 준비한 멤버들, 그리고 수많은 스탭들의 노고가 한순간 저의 어리석고 무책임한 실수로 훼손되어 정말 면목이 없다"고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AB6IX 공식 팬카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끝으로 임영민은 "제가 저지른 모든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며,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다"며 "모든 질책을 머리 숙여 깊게 받아들이고 반성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앞서 임영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이날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임영민은 AB6IX 활동을 중단하며, 컴백을 앞둔 AB6IX는 임영민을 제외하고 4인 체재로 진행된다. 또한, 당초 오는 8일 발매 예정이던 AB6IX의 앨범은 오는 29일로 연기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