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0572321 0512020060560572321 06 0602001 6.1.12-RELEASE 51 뉴스1 0 false true true false 1591302600000 1591302612000 related

[RE:TV]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 심장 이식 수술한 팬 위해 '무인도' 열창…'힐링 여행'

글자크기
뉴스1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사랑의 콜센타' 김호중이 오랜 투병 생활을 한 신청자를 위해 힐링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안방에서 즐기는 여행송' 특집으로 TOP7의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경기도의 박효순 신청자가 오랜 투병 생활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청자는 "심장 이식 수술을 했다. 수술한 지 2년이 되어서 정기검진 다녀오는 길이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신청자는 "면역 억제제를 계속해서 복용해야 한다. 아무 데도 못 가고 집에만 있으니까 '사랑의 콜센타'만 보고 있다"고 울먹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신청자는 진료 도중 전화가 오지 않은 것을 다행이라고 밝히며 안도했다.

신청자는 김호중의 팬이었다. 신청자는 김호중에게 "저는 항상 집에만 있으니 우울증일 정도로 외롭다. 김호중 씨 목소리, 노래를 듣고 너무 많은 위안이 됐다. 목소리 너무 좋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김호중은 "많이 답답하시죠. 여행 특집인데 노래로 여행을 보내드리겠다"고 이야기했다. 신청자는 김추자의 '무인도'를 선곡했고, 김호중은 "노래로 무인도로 모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호중은 파워풀한 성량을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김호중은 완벽한 가창력으로 진심을 담아 '무인도'를 열창하며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그러나 94점을 기록해 아쉬움을 남겼다.

신청자는 "너무 멋있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흡족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김호중은 "건강 잘 챙기셔서 콘서트 할 때 꼭 오셔서 편안하게 뵐 수 있는 시간이 찾아왔으면 좋겠다"고 신청자를 향한 위로를 전했다. 신청자는 "콘서트에 갈게요. 김호중 님 사랑해요"라고 화답하며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