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AB6IX 임영민, 음주운전 자필 사과 "뼈저리게 반성 중..멤버들에게 부끄러워"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심언경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은 가운데, 자필로 사과의 뜻을 밝혔다.

임영민은 지난 4일 AB6IX 공식 팬카페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부끄럽고 죄송하다"며 "저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를 주신 모든 분들과 팬분들께 이루 말할 수 없는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AB6IX의 리더이기도 한 임영민은 멤버들에게도 사과했다. 임영민은 "저로 인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게 된 멤버들에게 부끄러운 형이 되어야 하는 이 상황이 너무 한심하고 괴롭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컴백을 위해 오랜 시간 피땀 흘려 준비한 멤버들, 그리고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고가 한순간 저의 어리석고 무책임한 실수로 훼손되어 정말 면목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임영민은 "저는 제가 저지른 모든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며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다"며 "돌이킬 수 없는 저의 행동을 향한 모든 질책을 머리 숙여 깊게 받아들이고 반성하며 살겠다"고 얘기했다.

끝으로 임영민은 "그동안 부족한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팬분들, 멤버들, 회사 식구들, 가족들. 진심으로 다시 한번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앞서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지인들과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잡았고, 숙소로 가던 길에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이후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AB6IX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임영민의 음주운전 사실과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이와 더불어 당초 8일로 예정됐던 AB6IX의 컴백은 29일로 연기됐음을 알렸다.

OSEN

이하 임영민 자필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임영민입니다.

우선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저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를 주신 모든 분들과 팬분들께 이루 말할 수 없는 실망을 안겨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로 인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게 된 멤버들에게 부끄러운 형이 되어야 하는 이 상황이 너무 한심하고 괴롭습니다. 또 이번 일로 많은 피해를 입은 회사 식구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컴백을 위해 오랜 시간 피땀 흘려 준비한 멤버들, 그리고 수많은 스탭들의 노고가 한순간 저의 어리석고 무책임한 실수로 훼손되어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저는 제가 저지른 모든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며 깊이 후회하고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저의 행동을 향한 모든 질책을 머리 숙여 깊게 받아들이고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그동안 부족한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팬분들, 멤버들, 회사 식구들, 가족들. 진심으로 다시 한번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AB6IX 공식 팬카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