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철우 보성군수,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에 ‘덕분에 배지’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김철우 보성군수가 4일 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감염증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덕분에 배지’를 달아주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김철우 보성군수는 4일 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감염증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덕분에 배지’를 달아주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덕분에 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감사와 자부심의 의미의 수어 동작을 활용해 코로나19 대응에 앞장서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한 마음을 전달코자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김 군수는 “유례없는 재난위기상황에서 감염의 위협을 무릅쓰고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에게 항상 감사드린다.”며“코로나19 장기화로 군민 모두가 힘들고 지치겠지만 무사히 종식시키기 위해서는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하고 건강관리에 유의해 달라.”고 말했다.

보성군은 군내버스 외부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생활방역과 개인위생 지키기를 독려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차단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군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 부서와 읍·면에서 「고마워요!‘덕분에’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을 막기 위해 보성군은 △전 군민 대상 면 마스크 배부(42,000개), △우리 마을 우리가 지키기 긴급대응단 운영, △군 공식 유튜브 채널(BS특공대) 활용 방역수칙 홍보 등 선제적인 대응종합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