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웰킵스, 현대코퍼레이션그룹과 손잡고 K-방역 우수성 해외에 전파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설명> 웹킵스 박종한 대표(좌)와 김성윤 현대씨스퀘어 대표(우)가 서울 종로구에 소재한 현대코퍼레이션그룹 사무실에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웰킵스와 현대코퍼레이션그룹(회장 정몽혁)이 손잡고 전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K-방역 관련 제품의 해외진출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웰킵스㈜와 현대코퍼레이션그룹 계열의 현대씨스퀘어㈜는 양사 간의 긴밀한 우호협력 관계를 확인하고 포괄적 해외협력사업에 대해 동등한 자격으로 해외진출을 모 색하는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웰킵스는 K-방역의 한 축이라 할 수 있는 보건용 마스크, 손소독제, 방호복 등 안전위생용품의 생산 및 국내 판매에 주력하고 현대씨스퀘어는 전 세계에 구축되어 있는 그룹의 글로벌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이 제품에 대한 해외바이어 개발 및 홍보, 해외마케팅, 수출 업무 등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각자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K-방역의 해외 진출 사업에서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정부가 K-방역의 확산 촉진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의 제한적 수출을 허용한다는 방침을 세움에 따라 양사는 향후 K-방역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방역물자 사업의 확장 기회 공유 등 양사 간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나 갈 계획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