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보라빛이 반짝반짝’…갤럭시S20+·버즈+ BTS 한정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달 출시 갤럭시S20+·버즈+ BTS 한정판 랜더링

BTS 상징 보라색에 하트·로고 적용…“버즈가 더 인기”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삼성전자(005930)와 BTS(방탄소년단)의 협업한 ‘갤럭시S20 플러스(+)’와 ‘갤럭시버즈 +’ BTS 에디션 예상 이미지가 나왔다.

이데일리

갤럭시S20+와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 예상 이미지(사진= GSM아레나)




3일(현지시간) IT 신제품 소식에 정통한 맥스 웨인바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보라색 갤럭시버즈+ 예상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외 IT 매체인 GSM아레나는 이를 토대로 보라색 갤럭시S20+와 갤럭시버즈+를 나란히 배열한 이미지를 만들어 선보였다.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의 케이스에는 삼성과 BTS 로고가 새겨져 있고 이어폰 상단에는 좌우 각각 BTS 로고와 하트가 보라색으로 새겨져 있다. 아직 BTS 에디션의 상품명이나 스마트폰과 무선이어폰을 패키지 형태로만 판매할지 여부 등 판매 형태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이데일리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 예상 이미지(사진= 맥스 웨인바흐 트위터)




다만 BTS 팬들과 소비자들을 사이에서는 두 제품을 따로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다수다. 스마트폰은 가격이 비싸고 교체 주기 등이 있어 쉽게 바꿀 수 없지만 무선이어폰은 상대적으로 구매 결정을 하기 쉽기 때문이다.

갤럭시S20+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다음달 9일 정식 출시된다. 7월 9일은 BTS 팬클럽 ‘아미’의 명칭이 탄생한 날이기도 하다.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7월 5일까지 사전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BTS에디션은 지난달 31일 삼성 모바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공식 트위터에 ‘우리 중 최고와 인사해(Say Hello to the best of us)’라는 문구와 함께 BTS 에디션 출시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월드 스타인 BTS의 인기를 입증하듯 영상 공개 후 BTS 에디션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국내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며,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도 BTS 에디션을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전작대비 70% 수준의 판매량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갤럭시S20 시리즈가 BTS 에디션에 힘입어 그동안의 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데일리

삼성전자는 올해 초 BTS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BTS 멤버들이 갤럭시S20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유튜브 영상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