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임영민, 'AB6IX' 활동 중단…"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AB6IX' 임영민이 활동을 중단한다. 최근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됐고,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새벽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다. 이후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도중 경찰의 음주 단속에 걸렸다.

결과는 면허 취소 처분. '브랜뉴뮤직' 측은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 'AB6IX'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된다.

'AB6IX'의 앨범 발매도 미뤄진다. 원래 'AB6IX'의 신보는 오는 8일 발매 예정이었다. 그러나 팀 정비가 우선이라는 판단. 오는 29일로 발매를 연기했다.

'브랜뉴뮤직'은 "소속가수에게 이런 사건이 발생하게 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앞으로 다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 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또한, 금일 이후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오는 6월 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오는 6월 29일에 연기 발매될 예정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디스패치DB>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