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봄, 대종상서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수상자 제치고 시선 '싹쓸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박봄이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 등장해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봄은 3일 오후 서울 그랜드워커힐 씨어터 홀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번 영화제 오프닝 무대를 맡은 박봄은 시상식에 앞서 펼쳐진 레드카펫에도 올라 포토타임을 가졌다.

레드카펫 위 박봄은 노란색과 주황색이 섞인 체크무늬 재킷과 원피스, 그리고 검은색 킬힐을 신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엠넷 '퀸덤' 출연 당시보다 좀 더 살이 오른 건강미 넘치는 비주얼 변화로도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박봄은 최근 편한 마음으로 휴식기를 보내고 새 앨범 준비 중이다. 평소 서보고 싶은 영화제 무대였기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해졌다.

이날 박봄은 오프닝 무대에서 무채색 패턴의 투피스 의상으로 갈아입고 자신의 솔로곡 '봄'을 열창했다. 피처링 아티스트로는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함께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개최된 이날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최우수감독상, 여우조연상(이정은) 등 총 5개 부문을 휩쓸었다. 또한 남녀주연상은 '백두산' 이병헌과 '82년생 김지영'의 정유미가 수상으며, '유열의 음악앨범' 정해인과 '죄 많은 소녀' 전여빈이 남녀신인상을 수상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