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오랜만에 근황 전한 박봄…"체력 보충하느라 살 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머니투데이

가수 박봄이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김창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봄이 대종상 영화제 오프닝 무대에 오르면서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박봄은 지난 3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 씨어터홀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1부 오프닝 무대를 맡았다.

이날 박봄은 레드카펫부터 오프닝 축하 무대까지 대종상 영화제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레드카펫에서는 킬힐과 노란색 체크무늬의 초미니 원피스로 몸매를 드러냈다.

무대에서는 투피스 정장을 입고 등장해 뛰어난 가창력과 능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반가운 근황에 통통해진 볼살도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박봄 측 관계자는 OSEN에 "박봄이 지난해 많은 활동을 한 후 체력을 보충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갖고 있었다"며 "그러면서 살이 조금 찐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평소 워낙 영화를 좋아하고 영화제 오프닝 무대에 서보고 싶다는 뜻을 밝혀 이번 무대에 오르게 됐다"고 전했다.

박봄은 "대종상이란 큰 무대에 초청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큰 영광"이라며 "많은 배우들이 모이는 자리인 만큼 긴장이 되고 벅찬 무대였던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많이 힘든 시기지만 혼신의 힘을 다 하고 있는 의료진분들 덕분에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힘든 시기인 만큼 우리 모두 함께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보냈다.

이날 진행된 제56회 대종상 영화제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시나리오상, 음악상 등 5관왕을 차지했다.

수상 내역에는 △정유미-여우주연상 △이병헌-남우주연상 △이정은-여우조연상 △진선규-남우조연상 △전여빈-여자신인상 △정해인-남자신인상 등이 있다.

구단비 기자 kd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