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우다사2' 김경란♥노정진, 호란♥이준혁과 더블데이트 "1일? 같이 잔 날"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김경란, 노정진 커플이 호란, 이준혁 커플과 더블 데이트에 나섰다.

3일에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는 호란과 이준혁 커플이 김경란, 노정진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나섰다.

이날 김경란과 노정진이 호란, 이준혁 커플과 오프로드 더블 데이트에 나섰다. 호란은 커플티를 입은 김경란과 노정진을 보며 "벌써 이런 사이가 된 거냐"라고 뿌듯해했다. 김경란과 노정진 사이에 다리를 놓은 사람은 호란이었던 것.

OSEN

두 커플은 각각 ATV를 타고 오프로드를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호란은 김경란과 노정진을 보며 "사람이 본능적으로 자기 영역이 있는데 두 사람의 거리를 봐라. 우리보다 더 가깝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노정진은 "두 분 싸운 거 아닌가"라고 물었다. 이에 호란은 "사실 우리가 그저께 크게 싸웠다"라며 "오늘 두 사람을 보니까 반성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호란은 "언니가 이제 끼를 부린다. 예전에는 그렇게 흘리지 않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호란은 "아기에게도 100일까지가 정말 중요하지 않나. 커플들에게도 100일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 근데 잘 맞는다는 얘기만 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보인다"라고 말했다.

OSEN

노정진은 "두 분은 썸은 없었나"라고 물었다. 이에 이준혁은 "나는 그런 경험이 있는데 호란은 기억을 못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호란은 "그건 오빠 혼자의 기억이다. 자꾸 우리가 서로좋아했다고 말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란은 호란에게 "너에게 1일은 언제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호란은 시원하게 "당연히 같이 잔 날 아니냐"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본 박은혜는 연애 1일에 대해 "손 잡은 날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제일 마지막에 손을 잡나보다. 손도 뒤로 하고 뽀뽀 할 수 있지 않냐"라고 농담을 던져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