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컴백' 하현상, '노스탤지어' 티저 영상 공개…섬세한 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하현상이 소년의 아름다움과 아티스트의 진지함을 담은 티저를 오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일 하현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엣지'(The Edge)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화려하고 푸르른 자연 풍경과 하현상의 목소리가 담겨 감동을 자아냈다. 하현상의 섬세한 미성이 인상적이며, 특히 새 앨범 타이틀곡 '노스탤지어'(Feat.Rohann) 일부가 삽입돼 궁금증을 키웠다.

'노스탤지어'는 지난 시절을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으로,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평가받는 이로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하현상과 특별한 케미를 이뤘다. 대세 뮤지션으로 거듭하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난 곡인 만큼,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티저 영상에 앞서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하현상만이 갖고 있는 소년과 아티스트의 매력이 잘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순수하면서도 반항적인 눈빛과 비주얼은 앞으로 하현상이 보여줄 음악 색깔에 대한 관심을 극대화시킨다.

하현상의 새 앨범 '더 엣지'는 소년 혹은 청년으로서의 하현상과 아티스트로서의 하현상의 모호한 경계 속의 성장을 담아낸 작품이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자신만의 뛰어난 음색을 드러내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하현상이 전 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한편 하현상은 새 앨범 '더 엣지'는 오는 8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