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대한외국인' 치타 "♥남연우와 열애설 났을 때 아니라 할 이유 없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래퍼 치타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남자친구 남연우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털어놨다.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래퍼 특집으로 치타, 키썸, 트루디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치타는 지난 2018년 감독 겸 배우 남연우와 열애를 인정한 이후, MBC 리얼 연애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동반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낳았다. 최근엔 남자 친구가 감독을 맡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에 배우로 나오는 등 공개적인 커플 행보를 연일 이어나가고 있다.

2년째 공개 열애 중인 치타에게 MC 김용만은 “열애설을 처음부터 인정했냐”라고 물었는데. 치타는 “제가 오픈을 한 건 아니지만 열애설이 났을 때 굳이 아니라고 할 이유를 찾지 못했다“며 열애설을 인정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그녀는 공개 커플의 장점으로 “행동반경이 자유롭고, 주변에 소개와 자랑을 하고 싶을 때 마음껏 할 수 있다”며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보여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대한외국인 팀에는 K-POP을 사랑하는 미국 소녀 마리아가 새롭게 합류, 수준급 트로트 실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센 언니 치타가 과연 치명적인 퀴즈 타격을 날릴 수 있을지, 6월 3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