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장원교육, 2020 신입·경력사원 채용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원교육·장원커뮤니케이션·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등 부문 별 사원 모집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은 2020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장원 학습지 선생님으로 활동할 교육 컨설턴트를 전국 단위로 선발하고 장원교육 본사 및 자회사 장원커뮤니케이션,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동시에 선발한다.

학습지 교육 컨설턴트는 아동 및 청소년 교육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 주부, 경력단절여성, 재취업준비자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국 단위에서 선발해 근무 지역 선택이 가능하다. 장원교육 본사에서는 국어 및 독서 부문 사원을 모집한다. 국어 교재 및 독서논술 지도 또는 논술학습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장원교육 자회사인 장원커뮤니케이션은 프로그래머와 로봇제작 부문 사원을 모집한다. 프로그래머 분야에서는 Angular/React/Vue Front-end 개발자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 Typescript 유경험자 및 ECMAScript 이해도가 높은 자를 우대한다.

또 로봇제작분야에서는 로봇제작 유경험자와 관력학과 졸업자를 우대한다. 한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상담, 학사관리, 학습설계 부문 신입 및 경력자를 모집한다.

문규식 장원교육 대표는 “장원교육은 방문교육사업 외에도 이러닝, 피아노 교육 출판, 평생교육 등 다양한 교육 분야 사업을 통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지속 가능한 평생교육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교육에 열정이 있고 장원교육과 함께 성장해나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 서류 마감일은 7일으로, 장원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모집 분야 별로 면접을 진행한다. 각 부문별로 자격조건과 우대사항, 근무지 등이 다르므로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세부요건 확인이 필요하다.

전지현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