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렉서스, 'UX 250h F SPORT' 출시…"젊은 고객층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UX 250h에 각종 기능 결합으로 상품성↑

뉴스1

렉서스 UX 250h F SPORT. (렉서스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2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UX 250h는 2019년 국내에 소개된 렉서스 최초의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SUV)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 SPORT는 기존 UX 250h에 각종 기능을 결합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다.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과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이 적용됐다.

F SPORTS 전용 메쉬패턴의 그릴디자인은 트리플 빔 LED 헤드램프와 어우러져 날렵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레이싱카의 리어윙에서 영감을 받은 후면의 에어로라이트 블레이드는 좌, 우 리어 램프가 평행한 일직선으로 이어져 UX만의 개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공기역학 기능도 겸한다.

18인치 알루미늄 휠과 리어범퍼 하단부는 제트블랙 톤으로 도금됐다. 또한 F SPORT 전용 컬러인 화이트노바, 히트블루와 카키 및 레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뉴스1

렉서스 UX 250h F SPORT. (렉서스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 SPORT 전용 스포츠시트는 인체에 부담되는 압력을 분산시켜 운전의 피로도를 덜고 운전자세유지를 도와준다.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는 다양한 모션그래픽으로 주행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한다.

패들시프트로 주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알루미늄 페달, 아날로그 시계 등 실내 곳곳에서 F SPORT만의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10.3인치의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운전석 이지억세스, 메모리시트 기능으로 편리한 승·하차도 가능하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5070만원(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1.5%기준)이다.
cho84@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