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컴백’ 아이즈원, 오브젝트 티저 공개…스윙 쓰앵님 문제가 너무 어렵습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일 아이즈원 sns에는 “IZ*ONE 3rd Mini Album [Oneiric Diary] OBJECT TEASER 'Diary' v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열두색깔의 다이어리와 의문의 그림들이 담겨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좀처럼 보기도 힘들고 콘텐츠를 짐작하기도 힘든 형태의 티저. 이에 아이즈원 공식 팬클럽인 위즈원들은 앨범이 나오기 전까지 분석과 추측으로 가득찬 나날을 보내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즈원은 6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약 1분 30초가량 구성된 트레일러 영상은 칠흑같이 어두운 공간과 대비되는 하얀 깃털이 흩날리며 시작된다. 이어 아이즈원 멤버들이 등장, 파자마 파티를 연상케 하며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1일 오후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 당일인 15일 오후 8시 컴백쇼를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