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0486295 0182020060160486295 06 0602001 6.1.12-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91012861000 1591012924000 related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 사각 관계 본격화 [MK★TV컷]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사각관계가 오늘(1일)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네 사람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 끼 식사로 인연이 닿은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가 운명적으로 재회했다.

매일경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이지훈, 손나은의 사각관계가 본격화 된다.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약속을 지키기 위해 등장한 해경과 도희가 서로를 바라보며 따뜻하게 미소 짓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5, 6회 예고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둘 만의 시간을 보내는 김해경, 우도희가 그려졌다. 그러나 뒤이어 “애매한 인연은 여기까지”라는 도희의 목소리와 의미심장한 표정의 해경의 모습이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도희를 매몰차게 떠났던 전 연인 정재혁(이지훈 분)이 돌아와 “도희랑 다시 시작할 거야”라며 단호한 의지를 내비쳐 주목된다. 해경의 전 연인 진노을(손나은 분) 또한 김해경에게 “딴 여자 만나는 거 싫으니까 정리해!” 라며 다시금 그를 뒤흔들기도. 전 연인과 새로운 인연 사이에서 복잡하게 얽히고설킬 사각관계가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여전히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김해경을 자신의 방송에 출연시키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우도희의 모습도 예고돼 쉽게 끝나지 않을 둘의 인연을 암시했다. 두 차례 저녁 식사를 함께 하고, 메일로 말다툼까지 벌인 상대가 서로인 것을 모르는 상황. 로맨스와 앙숙을 오가던 두 사람이 정체를 알게 될 수 있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5~6회 예고 영상 말미, “다시 보면 안 될 것 같습니다”라는 김해경의 목소리와 함께 아련하게 우도희의 뒤를 바라보는 모습이 오버랩 돼 눈길을 끈다. 인연이 여기서 끝나게 될지, 혹은 또 한 번 운명처럼 재회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예측불허 사각 로맨스는 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5, 6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