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트와이스 "나연=태어나 제일 짧은 머리..정연=셀프 염색" [V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트와이스가 9개월 만에 컴백한 가운데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1일 v라이브 ‘TWICE "MORE & MORE" SPECIAL LIVE’가 진행된 가운데 멤버들은 비주얼 변신을 자랑하자고 했다. 이에 먼저 모모는 “3년 만에 탈색했다. 너무 열심히 케어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연은 “세상에서 태어나 제일 짧게 잘랐다. 변화를 주고 싶었는데 제 머리가 엄청 곱슬이고 숱이 많다. 탈색은 무리가 있어서 그냥 잘라버렸다”며 쿨하게 미소 지었다.

미나는 “‘치얼업’ 이후 오랜만에 탈색했다. 그땐 오렌지색이었다. 원래 쇼트커트 하려고 했는데 머리를 잘 길러서 아깝다고 해서 못했다. 다음 활동 때 할 수도 있다. 그런데 엄마랑 너무 닮을까 봐”라고 밝혀 멤버들을 웃음 짓게 했다.

정연은 “셀프 염색을 했다. 금발 탈색해서 셀프 염색을 하고 싶더라. 그런데 망했다. 망했는데 뿌리가 너무 나와서 탈색했는데 초록색을 했다. 그래서 숍 원장님까지 오셨다. 회의를 했다. 시간이 없어서 보라색 대신 애매한 색을 입혔다. 다음엔 쇼트커트 해야 될 것 같다. 잘라내야 할 듯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이날 9개월 만에 신곡 'MORE & MORE’를 들고 컴백했다. 2년 만의 서머송을 들고 서머퀸의 귀환을 알렸다.

/comet568@osen.co.kr

[사진] V라이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