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민경욱 "미통당이여! 그대들 움직이면 나라 바로 서"

댓글 4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대 총선, 헌정사상 최대 부정선거" 거듭 주장

뉴시스

[서울=뉴시스] 김진아 기자 =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이 31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4·15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민경욱 전 통합당 의원을 향해 “극우도 아닌 괴담 세력”이라며 괴담 유포를 중단하라고 촉구하고 있다. 2020.05.31. bluesoda@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영환 기자 = 민경욱 전 의원이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과 4.15 총선 중국인 해커 개입 의혹을 놓고 설전을 벌인 다음날인 1일에도 "지난 21대 총선은 헌정사상 최악의 부정선거"라는 주장을 굽히지 않았다. 그는 미래통합당 의원들을 상대로 "눈을 떠달라"고도 호소했다.

민 전 의원은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미래통합당이여! 그대들이 움직이면 나라가 바로 섭니다. 부정투표에 눈을 떠주십시오"라고 적었다.

민 전 의원은 아울러 "지난 21대 총선은 헌정사상 최대, 최악의 부정선거였다"는 기존의 주장도 되풀이 했다.

그는 4·15 총선에서 인천 연수을에 출마했다가 낙선한 뒤 사전선거 조작의혹을 제기해왔다. 중국인 해커의 총선 개입 의혹을 뒷받침할 증거로 'Follow the Party(당을 따르라)‘라는 문구도 제시했다. 중국인 프로그래머가 자기만 아는 표식을 선거개입의 증좌로 남겨놨는 데, 이 문구가 바로 ’Follow the Party‘라는 것이다.

하지만 전날 하 의원은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 의원의 'Follow the Party 주장은 북한 특수부대가 5·18을 일으켰다는 지만원의 궤변보다 더한 괴담"이라고 일축했다. 하 의원은 "해커들은 악성코드를 통해 전산망을 해킹하고 소프트웨어나 전산망에 자신의 흔적을 남기지만 'Follow the Party'는 이러한 해킹의 흔적이 아니다"라며 민 전 의원 주장을 반박했다.

민 전 의원은 이에 대해 같은 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follow_the_party가 조작이라는 증거를 제시한다더니 지금 뭘 하신 건가"라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찌질한 사람이다. 다시는 말을 섞지 않겠다"고 맞대응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nghp@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