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갤럭시 BTS 스페셜 에디션' 내달 9일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머니투데이

삼성전자 공식 트위터 계정 게시물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을 앞세운 '갤럭시 BTS 스페셜 에디션'(가칭)을 선보인다. 이달 사전예약을 시작해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각) 삼성전자 공식 모바일 트위터 계정은 "Say Hello to the best of us"라는 문구와 함께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예고하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BTS를 상징하는 7개 하트와 삼성전자, BTS 로고가 각인된 스마트폰 박스가 등장한다. 영상 마지막에는 'Find your Purple on July 9'란 문구로 제품 출시 날짜를 알린다.

영상에 앞서 미리보기 화면에서는 사전예약을 안내한다. 삼성전자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BTS 스페셜 에디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BTS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품이 '갤럭시S20'인지, '갤럭시Z 플립'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머니투데이

2월 갤럭시언팩 현장에서 갤럭시 버즈+를 착용하고 있는 BTS 뷔가 영상 소개에서 짧게 등장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BTS와 올 초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는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플러스)를 착용한 BTS 뷔가 영상에 등장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후에는 해외 5개 도시에서 진행된 글로벌 현대미술 전시프로젝트 '커넥트 BTS'도 진행했으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품 사용하는 모습을 올리는 등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