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국산 모바일 전략 임모탈즈, 고대신 토벌 PVE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게임 임모탈즈에 신규 PVE 콘텐츠인 고대신 토벌전을 추가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게임에 등장하는 고대 신 '헬 히드라'는 '임모탈즈' 월드에 단 하나만 생성되며, 월드맵 어디에서 전투 행군을 보내도 1분이면 강력한 힘을 가진 고대신을 만날 수 있다.

'헬 히드라'는 혈맹 집결과 개인 공격 등 전투 방식에 따라 전투의 난이도가 다르게 적용되며, 토벌 전 확인할 수 있는 몬스터 정보를 통해 약점과 특성에 맞춘 부대 편성이 필수이다.

특히, 자신의 공격력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대의 공격력뿐 아니라 체력과 방어력에도 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고대 신 토벌은 개인 또는 혈맹의 최고 대미지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보상은 참가 보상 및 입힌 데미지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랭킹보상, 데미지 평가 등급으로 나뉘는 평가보상 총 3개로 이뤄져 있다. 획득한 보상은 토벌전 종료 후 우편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게임의 필드에서는 고대 신 '헬 히드라'의 잔재인 '히드라 육편' 몬스터가 등장했다.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월드맵에 존재하는 '히드라 육편' 몬스터는 레벨에 따른 보상 외에도 이벤트 상점에서 아바타 조각이나 필요 자원으로 교환 가능한 특별 아이템 '용옥'을 제공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