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혜은이 “김동현이 먼저 이혼하자 해…지금도 미안한 마음뿐”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혜은이가 김동현과 이혼 후 심경을 밝혔다.

혜은이는 1일 공개된 매거진 ‘우먼센스’ 6월호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혼 심경과 이혼 후 근황에 관해 털어놨다.

혜은이는 지난해 7월 김동현 30년간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협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은 것에 대해 혜은이는 “처음에는 알려지는 게 부담이 되고 두려웠다. 많은 분이 자기 일인 양 격려하고 공감해주셔서 위로가 됐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혜은이는 이혼 당시를 회상하며 “김동현 씨가 먼저 말을 꺼냈다. 그동안 이혼하지 않으려고 애쓰고 노력하며 살아왔는데 김동현 씨가 보기에 내가 너무 딱했나 보더라. 어느 날 뜬금없이 ‘진심으로 미안하다. 수고했다’고 말하는데 기분이 묘했다”고 말했다.

혜은이는 김동현에 대해 “가정적이고 섬세한 사람”이라고 표현한 혜은이는 “그동안 내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성공시켜서 나를 호강시켜주려고 했다. ‘이제는 다 내려놓고 편하게 살아보라’고 내게 말하는데 이혼하면 이 사람도 더 이상 불안 속에 살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혼이 서로에게 자유를 주는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덤덤한 마음으로 법원에서 도장을 찍고 돌아서면서 김동현이 ‘미안하고 고맙다’고 말하는데 눈물이 났다. 지금도 서로에게는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전했다.

이혼 후 자녀들을 통해서도 용기를 얻었다고. 그는 “이혼 후 딸아이에게 ‘누구의 아내도 아닌 누구의 엄마도 아닌 가수 혜은이로 행복하게 살아’라는 문자를 받았다”며 “이혼은 자식에게 참 부끄러운 일인데 이해해줘서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사진=뉴스1 제공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