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언니 눈 어딨어?" 송혜교, 송윤아 눈 실종 셀카에 보인 반응..20년 절친 훈훈 우정[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송혜교, 송윤아/사진=헤럴드POP DB


배우 송혜교와 송윤아가 친분을 드러내 또 한번 훈훈함을 안겼다.

지난 29일 송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퓰, 꽃, 들판 등 다양한 풍경이 담겨 있었으며, 이 중에는 특히 송윤아의 셀카도 포함돼 있었다. 다만 송윤아는 눈을 제외한 채 코와 입만 나오도록 각도를 잡았고 얼굴의 반만 드러나도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배우 송혜교는 "언니 눈 어딨어?"라는 장난스러운 글과 함께 눈을 감은 이모티콘을 댓글로 달았다. 이를 접한 송윤아 역시 하트가 달린 이모티콘과 함께 "눈 없쪙"이라고 애교 가득하게 화답했다.

헤럴드경제

송윤아 인스타그램


송윤아와 송혜교는 2001년 드라마 '호텔리어'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인연을 맺은 뒤 약 20년 동안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는 평소 두 사람이 서로의 SNS를 통해 자주 소통하는 모습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송윤아가 지난 2015년 드라마 촬영 중인 송혜교를 위해 밥차와 커피차를 선물하거나 지난해 12월에는 송혜교가 송윤아를 위해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사전 제작 촬영 현장에 간식차를 보낸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처럼 두 사람의 시간이 흘러도 변함 없이 예쁜 우정이 팬들의 마음까지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이 외 이날 김혜수 역시 송윤아가 올린 게시물에 "윤아씨 사진실력 일취월장!!!!!"이라고, 이태란은 "언니~보고싶당"이라고, 윤현숙은 "자연은 참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는 것 같아. 너무 이쁘다 자연도 윤아도"라고 댓글을 달아 이들 배우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송윤아는 오는 7월 10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송혜교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