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케리건메이 "퀸와사비 '굿걸' 하차해, 트라우마 생겨서 힘들어"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케리건메이가 퀸와사비의 '굿걸' 하차를 요구했다.

케리건메이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퀸와사비가 이날 남긴 게시물과 함께 "그럼 하차해. 나 트라우마 생겨서 네 얼굴 방송 나오는 거 힘들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퀸와사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자기? 이런저런 말이 많지? 방송 중이라서 섣불리 말하기가 조심스러운 상황이야. 방송 끝나고 진실을 밝힐 예정이니 일단은 모두들 중립기어 박고 기다려줘. 빠이, 자기"란 글을 게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케리건메이는 퀸와사비가 출연 중인 엠넷(Mnet) '굿걸'의 하차를 요구, 빠른 사과를 촉구하는 동시에 퀸와사비로 인한 트라우마로 힘든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퀸와사비는 케리건메이가 공개적으로 디스곡을 발표하며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케리건메이가 공개한 디스곡에 따르면 퀸와사비는 과거 타투 시술을 받고 염증이 생겼다면서 치료 명목으로 100만원 이상의 돈을 요구했고, 이후 벌금까지 내게 했다. 이뿐 아니라 '굿걸' 출연을 앞두고 케리건메이에게 받은 돈을 되돌려주며 해당 사건과 관련해 발설하지 말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