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당나귀 귀’ 김지호, 114kg→79kg 폭풍 감량 후 핸섬 가이 변신 “어떻게 저럴 수 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마흔파이브의 변화된 모습이 공개된다. KBS2 제공


생애 첫 식스팩 만들기에 야심차게 도전했던 마흔파이브가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2‘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당나귀 귀’)에서는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과의 특훈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마흔파이브’의 허경환-박영진-김원효-김지호 4인의 환골탈태 근황이 공개된다.

앞서 ‘마흔파이브’는 양치승의 감언이설에 넘어가 생애 첫 피트니스 대회 도전을 목표로 지옥 훈련에 돌입했던 상황이다.

결혼 준비로 한창 바쁜 새 신랑 박성광을 제외한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대회를 앞두고 모였고, 이들은 탄탄하면서도 슬림해진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연진들은 달라진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등장할 때 마다 “낯설다”,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지호는 살이 빠지면서 얼굴 윤곽선까지 달라져 이전 ‘오랑캐’ 캐릭터의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딴 사람이 된 그의 모습에 김숙은 “잘생겨졌다”며 탄성을 질렀고, 김소연은 “계약하고 싶네요”라며 모델 영입 의사를 밝혔다.

114kg에서 79kg로 35kg 감량이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한 김지호를 필두로 각각 17kg, 14kg, 6.5kg 감량한 김원효-박영진-허경환이 얼마나 변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폭발시키고 있다.

불혹의 나이에 외모 복권에 당첨된 ‘마흔파이브’의 환골탈태 비주얼과 폭풍 감량 비결은 31일 오후5시에 방송되는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