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청호나이스, 스위스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청호나이스가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위스밀리터리는 시계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종합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했다. 미국과 영국, 아시아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했다. 청호나이스가 판매하는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하다. 1.9㎏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저소음·고효율 ‘BLDC모터’를 적용, 분당 약 8만회 회전하는 모터를 통해 미세먼지까지 흡입한다. 또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연결하면 물걸레 청소와 동시에 먼지 흡입까지 가능하다. 이외에 틈새청소와 먼지털이용 브러쉬를 제공한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LED(발광다이오드) 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사각지대까지 청소할 수 있다.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30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 헤파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사용 시 미세먼지가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전용 거치대에 청소기를 비롯해 브러시 등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실장은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 번에 가능해 손쉽게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