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114kg→79kg" '당나귀귀' 오랑캐 김지호, 35kg 감량 후 핸섬가이 변신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생애 첫 식스팩 만들기에 야심차게 도전했던 마흔파이브가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과의 특훈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마흔파이브’의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 4인의 환골탈태 근황이 공개된다.

앞서 ‘마흔파이브’는 양치승의 감언이설에 넘어가 생애 첫 피트니스 대회 도전을 목표로 지옥 훈련에 돌입했던 상황.

결혼 준비로 한창 바쁜 새 신랑 박성광을 제외한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대회를 앞두고 모였고, 이들은 탄탄하면서도 슬림해진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연진들은 달라진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등장할 때 마다 “낯설다”,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지호는 살이 빠지면서 얼굴 윤곽선까지 달라져 이전 ‘오랑캐’ 캐릭터의 모습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딴 사람이 된 그의 모습에 김숙은 “잘생겨졌다”며 탄성을 질렀고, 김소연은 “계약하고 싶네요”라며 모델 영입 의사를 밝혔다.

114kg에서 79kg로 35kg 감량이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기록한 김지호를 필두로 각각 17kg, 14kg, 6.5kg 감량한 김원효, 박영진, 허경환이 얼마나 변했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폭발시키고 있다.

불혹의 나이에 외모 복권에 당첨된 ‘마흔파이브’의 환골탈태 비주얼과 폭풍 감량 비결은 31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