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효성도 1일1깡..비 '깡' 커버댄스 '완벽 소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공개한 커버 댄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최근 ‘1일 1깡’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비의 ‘깡’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전효성은 박력 넘치는 동작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댄서들과 뛰어난 합을 보이며 난이도 높은 동작까지 소화해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전효성은 흰셔츠와 블랙진을 매치해 ‘걸크러쉬’ 매력을 더했다.

이에 팬들은 “깡에 최선을 다하는 편”, “예상치 못한 고퀄리티 깡 커버”. “웃으려고 봤다가 잘 추고 멋있어서 놀랐다” 등 댓글을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그녀는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또한 위라이크 ‘배틀 코덕쇼’, FashionN ‘어쩌다 마주친’의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최근 유빈과 함께 티캐스트 ‘요즘것들’에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전효성이 진행을 맡은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8시부터 MBC FM4U(91.9MHz)에서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전효성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