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손예림, 칩거 생활에 ‘67kg’ 원상복구→PT 도전기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가수 손예림이 요요 방지를 위해 다시 트레이닝에 나섰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손예림의 빼주세요’에는 ‘전격 일대일 과외를 받았습니다’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자발적 사회 거리두기 실천으로 의도치 않게 운동을 소홀히 했던 손예림은 운동 시작 당시인 67kg로 돌아간 몸무게를 확인하고 충격을 받았다. 결국 손예림은 ‘요요 타파’를 위해 다시 열혈 다이어트 모드에 돌입, 필라테스 일대일 트레이닝을 받기로 결심했다.

손예림은 다양한 스트레칭을 시도하며 오랜만에 몸을 풀었다. 그러나 유연성이 부족한 탓에 괴성을 지르거나 헛웃음을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손예림은 “생과 사를 왔다갔다 하는 느낌”이라며 호소했다. 그러나 운동을 마친 후에는 “훨씬 빠르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다. 오랜만에 PT를 해서 힘들긴 했지만 그만큼 뿌듯하다”고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손예림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슈스케 꼬마’로 유명세를 탄 약 9년만에 화려하게 여자 솔로 가수로 데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1월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한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유튜브 ‘손예림의 빼주세요’ 캡처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