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2K, 자사 대표 게임 시리즈 3종 닌텐도 스위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2K는 29일 자사의 인기 게임 시리즈인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과 XCOM 2 컬렉션,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 등 종 3종을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모든 싱글 플레이 DLC가 포함된 바이오쇼크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로 구성된다.

바이오쇼크 리마스터에서는 당대의 가장 위대한 사람들의 은신처였으나 한 거만한 남자에 의해 악몽의 디스토피아가 되어버린 해저 도시 랩처를 탐험할 수 있다.

추가 콘텐츠로는 게임 내 초기 컨셉 아트부터 모델링에 이르기까지 바이오쇼크의 태동을 감상할 수 있는 ‘버려진 컨셉 박물관’과 퍼즐을 풀고 전투 능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의 방’, 제작자의 게임 소개를 볼 수 있는 ‘바이오쇼크 상상하기’가 포함된다.

바이오쇼크 2 리마스터는 전작으로부터 8년이 지나 광신적인 전체주의에 빠진 랩처에서 유저들이 강력한 빅 대디가 되어 잃어버린 리틀 시스터를 찾아 나서며 스토리가 시작된다.

특히 확장 캠페인 ‘미네르바의 동굴’과 ‘수호자의 시험’ 등 끊임없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열려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바이오쇼크 시리즈의 세 번째 작인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한국어 버전으로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사립 탐정 부커 드윗이 되어 하늘 도시 컬럼비아에서 엘리자베스라는 의문의 여성을 구해야 한다.

이와 함께 ‘바다의 무덤 에피소드 1&2 콘텐츠에서는 나락으로 떨어지기 전 랩처를 경험할 수 있으며, ‘구름 속 전투’에서 전투 실력을 확인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의 전성기 팩’과 ‘얼리버드 스페셜 팩’을 통해 유용한 장비를 준비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XCOM 2 컬렉션’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XCOM 2 기본 게임 외에도 저항군 전사 팩, 무정부의 후계자, 외계인 사냥꾼, 셴의 마지막 선물 등 4개의 DLC와 확장팩인 선택된 자의 전쟁이 포함된다.

XCOM 2에서는 외계인 침략자와의 전쟁에서 인류가 패한 뒤 20년이 지나 지구에는 새로운 질서가 자리 잡고 있다. 플레이어는 XCOM 부대를 일으켜 외계인의 지배를 끝내고 인류를 멸망에서 구해야 한다.

확장팩인 ‘선택된 자의 전쟁’을 통해 새로운 저항 조직, 영웅 캐릭터가 추가되며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인을 제거하고, 선택된 자라고 알려진 새로운 적이 사령관을 되찾지 못하게 저지해야 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에는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과 보더랜드 2,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이 포함되며, 세 게임 모두 로컬 2인 화면 분할 협동 플레이와 온라인 4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슈터 루터 게임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렸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네 명의 고유한 볼트 헌터 중 한 명이 되어 무법 행성 판도라에서 외계 기술인 볼트를 찾아 나선다.

보더랜드 2에는 총 여섯 명의 볼트 헌터가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중 한 명이 되어 사악한 지도자이자 기업의 CEO인 핸섬 잭의 손에서 판도라를 해방시켜야 한다.

세 번째 작인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에서는 새로운 여섯 명의 캐릭터 중 한 명을 플레이하며 새로운 이동 기술과 무기, 차량을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핸섬 잭과 함께 싸우며 판도라와 판도라의 달을 수호해야 한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 및 XCOM 2 컬렉션,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은 현재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의 주요 특징 및 콘텐츠에 대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