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변수미 “한미모에 성매매 알선? 사실무근, 법적대응할 것”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한미모(오른쪽)이 변수미(왼쪽)을 성매매 알선 혐의로 고발한 가운데 변수미가 반박했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BJ 한미모(본명 유아리, 26)가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배우 변수미를 고발하자 변수미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29일 변수미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해 곤경에 처한 한미모가 해당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달라기에 소개도 해주는 등 도움을 줬다”며 “좋은 일자리를 소개시켜주고, 좋은 사람 소개도 해주는 등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줬는데 사실관계를 짜깁기 해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이어 변수미는 “이미 변호사 선임을 마쳤다.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 한미모와 진실 게임이 예상된다.

한미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해율 임지석 변호사는 이날 “한미모가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고발한 게 맞다”고 여배우 A씨가 변수미가 맞다면서 “지난 28일 오후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한미모는 자신과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 사이의 강압적 성관계에 변수미가 개입했고, 변수미가 상습도박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도박장에 감금하고 도박을 돕게 했다고 주장했다.

한미모 측은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에 대해서도 고발을 고려 중이다. 임 변호사는 "현재 증거를 수집 중"이라며 "신중하게 고발을 고려하고 있다. 범죄행위의 정황이 명확해지면 고발을 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변수미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한수현'이라는 예명으로 연기 활동을 했다. 2012년 영화 '수목장'에서 여고생 귀신 역으로 데뷔해 영화 '쓰리 썸머 나잇'(2015), 내 연애의 이력(2015) 등에 출연했다. 2017년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와 결혼했지만 1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한미모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온라인 방송을 하며 얼굴을 알렸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